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야노시호, 감탄 자아내는 완벽 몸매+미모

기사승인 2017.04.07  23:00:02

공유
default_news_ad1

[대한뉴스=김지수 기자]야노시호의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되었다. 7일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는 매거진 럭셔리와 함께한 뮤즈 야노시호의 란제리 패션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추가 공개된 화보는 야노시호의 우아한 미모와 봄 향기가 느껴지는 분위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한뉴스

 

화보 속 야노시호는 몽환적이면서도 고혹적인 눈빛, 한층 더 아름다워진 미모와 명품 몸매,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으며, 다양한 시스루 패션과 란제리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완성하였다.

 

야노시호는 화사한 블루 컬러 란제리에 루즈한 핏의 화이트 시스루 자켓, 스커트를 매치해 여유롭고 나른한 봄의 여신 분위기를 완성하였으며, 배색 포인트와 플라워 패턴의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란제리에 롱 레이스 원피스를 매치해 품격 있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하였다. 또한, 산뜻한 봄이 느껴지는 옐로우 란제리와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란제리로 사랑스러우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란제리는 화사한 컬러감과 섬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며, 한층 더 넓어진 날개가 아름답고 매끄러운 라인을 완성시켜준다.

 

한편,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샹티의 2017년 S/S 컬렉션 ‘스프링 페스티벌(Spring Festival)’은 오는 10일 22시 4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되며, 더 다양한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김지수 기자 dkorea555@hanmail.net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