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새누리당 전직 국회의원, 단체장, 지역위원장 안철수 후보 지지 선언

기사승인 2017.04.21  23:10:43

공유
default_news_ad1

[대한뉴스=노승선 기자] 국민의당 선대위 지역균형발전위원회 황주홍 위원장(고흥·보성·장흥·강진)은 지난 20일 오전 정론관에서 새누리당 전직 국회의원, 단체장, 지역위원장 등 20명이 안철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뉴스

 

20일 국회 정론관에서 정인봉 전 종로구 국회의원을 포함한 20명은 “안철수 후보 지지를 선언하면서” 라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이제 새 시대의 대통령으로 안철수 후보를 지지 하기로 했다”면서 “안철수 후보는 정의롭고, 확신에 차 있으며 미래를 향해 있다. 그는 확실한 안보관을 지니고 있다”며 지지 이유를 밝혔다.

 

또한 이들은 “안철수 후보는 힘들고 어려운 우리 경제를 살리고 청년 문제를 유능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이제까지 보여준 담대한 양보정신과 희생정신, 그리고 강인한 의지로 새로운 대한민국을 건설하여 갈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모든 힘을 다해 안철수 후보의 당선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고 말했다.황 의원은 “소중한 분들이 함께 해주셨다. 감사드린다. 국민만을 바라보며 새로운 대한민국을 건설하겠다는 안철수 후보의 능력과 의지를 높이 평가해주셨다. 5월 9일 투표일까지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의 당선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실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노승선 기자 12news@naver.com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