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양주1동 봄철 꽃 심기 작업으로 아름다운 꽃길을

기사승인 2017.04.21  23:57:25

공유
default_news_ad1

[대한뉴스=박경미 기자] 양주시 양주1동 주민센터는 21일 샘내화단, 황촌마을, 유양초교앞, 어둔동 화단, 암매 사거리 도로변 등 총 5개소에 이르는 화단에 페라고늄 꽃 6천여주를 식재했다.

ⓒ대한뉴스

 

이른 아침부터 진행한 꽃 심기 작업은 지역주민들의 화합을 유도하고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한 자발적인 시민참여 운동의 하나로 봄, 가을 두 번에 걸쳐 이루어지며, 마을 주민, 감동365 추진위원, 통장, 주민자치, 새마을지도자, 부녀회, 86정비대대 군인 등 8개 단체 200여명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꽃길 조성작업에 동참했다.

 

또한 꽃 심기를 통하여 삭막했던 도로변이 환한 꽃길로 새롭게 단장하여 지나는 통행인들에게 흐뭇하고 정겨운 마음을 전하고 지역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한층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꽃은 누구에게나 미소를 품게 하고 남녀노소 막론하고 행복감을 부여하는 자연의 선물이다. 화단마다 지난 이른 봄철 사전 김매기 작업으로 예쁘게 피어난 분홍 꽃잔디가 식재된 꽃과 함께 어우러져 한층 아름다운 화단이 조성되었다.

 

김형식 양주1동장은 해마다 꽃 종류를 다양하게 구성하고 디자인을 차별화하여 지역을 찾는 사람들에게 꽃과 함께 아름다운 마음을 선사할 계획임을 밝혔다.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박경미 기자 dkorea555@hanmail.net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