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콕뱅크,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편
NH콕뱅크,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편
신규 서비스 제공 및 고객 친화적 UI/UX 개선
  • 김남규 기자 dkorea777@daum.net
  • 승인 2024.03.29 19:5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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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뉴스=김남규 기자] 농협(회장 강호동) 상호금융은 28일 NH콕뱅크 내 생활서비스 명칭을『콕혜택』(변경 전 콕세상)으로 변경하고, 신규 서비스 추가 및 UI/UX 개선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키는 플랫폼 개편을 진행했다.

ⓒ농협
ⓒ농협

 

금번 개편된『콕혜택』에는 농협물류와 연계한 ‘농협방문택배’ 및 매일의 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 ‘NH콕!운세’와 같은 생활 밀착형 신규 서비스가 적용되었다. 또한, 농협 마이데이터와 연계한 ‘NH콕부동산’, ‘신용정보 조회’ 서비스도 추가되어 고객들에게 금융정보를 원스탑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최신트렌드 UI/UX 디자인 적용 ▲콕혜택 서비스 카테고리 세분화(4개→8개) ▲아이콘 및 텍스트 시인성 향상 등을 통해 고객이 더욱 간편하게 NH콕뱅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고한 것이 특징이다.

여영현 농협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농업인 조합원은 물론 남녀노소 모든 고객이 누구나 더 편리한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상호금융은 변화와 혁신, 선택과 집중을 통해 새로운 NH콕뱅크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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